뉴스6.png

◆…사진=캠프하우즈1블럭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 제공

 

캠프하우즈1블럭 지역주택조합 추진위원회가 파주시 조리읍 봉일천리 일원에 추진 중인 '파주 동문 센트럴파크' 단지의 홍보관이 지난 10일 개관해 공급일정에 돌입했다.

이 단지는 연면적 19만 9034.72㎡, 대지면적 5만 6525.00㎡에 1357세대(예정) 대단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 남향 및 4베이, 복층 설계(일부세대) 등이 적용되며 단지와 커뮤니티 시설이 지하 통로로 연결되는 특화설계가 적용 예정이다.

인근에서 통일로선 삼송~금정 지하철 연장 계획 사업확정과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GTX-A(예정) 운정~서울역 등에 따른 교통여건 개선이 전망되며 파주 LCD일반산업단지, LG디스플레이 단지 확장, 상암 아시아판 실리콘밸리 조성사업 등도 추진된다.

일산신도시와 운정신도시 더블 인프라 입지를 갖출 전망으로 주요 관공서와 스타필드 고양,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등에 더해 단지 인근 중심상권 조성 계획에 따른 인프라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에서 도보권 내 봉일천 초·중·고교 등이 위치하며 단지 내 어린이집과 초교 설립이 계획됐다.

이밖에 공여지 캠프하우즈 테마공원 개발을 비롯해 수변공원, 공릉생태관광지, 파주 삼릉 등 약 94만평 공원 인접 입지를 갖출 전망이다.

사업지 관계자는 "파주시가 주체로 참여하는 '파주 캠프하우즈 도시개발사업'의 일환으로 안정적인 토지확보가 가능하며 우수한 서울접근성과 풍부한 생활인프라 등의 입지를 갖추고도 주변 시세 대비 낮은 공급가와 중도금 무이자 조건이 적용된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일원에 마련됐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표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 조세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