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양역 더씨엘59내용 정리

aptnews 2024.08.26 18:30 조회 수 : 4

​도시철도까지 반경 거리가 중요한데 10분 등 이격된 타사 대비해서도보 3분 안으로 선 경부선이 관통하며진입 문턱이 낮은 경전철의 탑승이용이하기 때문입니다. ​현관 신발장이나 복도 팬트리는계절 용품이나 부피가 커서 수납이 힘든물품을 보관하기에 수월한 사이즈입니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가 자리하기 전까지통일로를 통해 양주 송추를 거쳐 지나오는39번 국도가 핵심적인 진입로였였습니다.

녹양역 더씨엘59주소 문자

녹양역 더씨엘59의 ​당 사업지 위치는 의정부시 가능동 91-2번지로 지하 부터 지상 의 초고층 규모입니다. 금리인상으로 월세 부담이 가중되자 전세로 돌아서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입지는 선 녹양역 바로 앞에 위치하여 초역세권으로 서울외곽순환도로와도 인접하여 교통도 우수합니다.

물론 이런 장점은 내부뿐 아니라 외부 인프라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펜트리와 다용도실, 드레스룸, 발코니, 또 작은방에는 붙박이장을 설치해 줌으로써 좀 더 알차게 내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었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입주민 전용 시설을 제공하므로 즐거운 여가 시간을 보내실 수 있겠는데요.

또 피트니스와 골프연습장 등을 완비한 커뮤니티가 자리해 입주민의 여가활동을 책임지리란 견해에도 무게가 실렸습니다. ​이와 별개로 주변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만한 호재도 추진 중입니다. 더 나은 정주 여건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며 서울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수도권 APT의 인기도 오르고 있습니다.

디자인 클러스터 조성 및 양주테크노밸리를 통한 일자리 확보부터 시작해, 생활 인프라 및 주거 시설 확장에 영향을 미칠 우정 공공택지지구 등이 모두 이에 속해 있습니다. ​끝으로 인근에는 풍부한 학군이 조성돼 있어 자녀의 통학 문제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겠으며, 녹양 시민 야구장과 군마 근린공원 등 녹지 및 여가 활동을 위한 시설들도 즐비해 한층 더 쾌적한 힐링 라이프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외에도 차량으로 이동 시, 의정부나 호원 IC, 서울 외곽 순환도로 등 광역 루트로 빠르게 오갈 수가 있으니 수도권은 물론이고 타 지역으로 이동도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녹양역 더씨엘59의 천보산과 중랑천, 해오름, 군마, 열린망 등의 공원도 다수 조성되어 쾌적한 자연 환경을 누릴 수도 있으며 주변에는 우수한 초, 중, 고교의 학군도 형성되어 안심할 수 있는 교육 여건도 기대하게 됩니다. 녹양역 더씨엘59는 국내 이상 초고층 건축 실적 선두 및 지역주택조합 부문 우수 실적으로 보유한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사로 더샵, 메타폴리스, 파크원, 엘시티 등의 브랜드 파워를 갖춘 랜드마크로 성장 및 시세 상승까지 기대하게 됩니다. 금오동 등 주변 유사 브랜드 단지와 비교해 보아도 규모나 가격 등도 우위인 것으로 나타나며 발코니 공사비나 주방벽, 상판 엔지니어드 스톤 적용 등 풍부한 기본 옵션까지 더해져 경쟁력은 충분해 보입니다.

녹양역 더씨엘59내용 정리

​무엇보다 편리한 교통 체계가 돋보였는데요. 즉, 청량리, 이문휘경뉴타운, 광운대역세권, 창동아레나 그리고 의정부역을 잇는 新주거벨트가 형성되고 있기에 전문가들도 앞으로의 미래가치가 뛰어나다고 전망했죠. ​이러한 세대수 대비 주차 대수는 아파트의 경우 가구당 1.

국내 10대 건설사 중 하자분쟁 건수가 가장 적은 기업으로 최근 사회적 문제로 붉어진 부실시공에 대한 염려도 줄였는데요. ​특히 지역주택조합으로 건설한 더샵 송도 마리나베이, 더샵 지제역 센트럴파크 등의 사례를 살펴봤을 때 완공 후 2. ​한편, 해운대 엘시티를 시작으로 여의도 파크원, 포스코타워 송도, 동탄 메타폴리스, 송도 더샵 퍼스트월드 등 이상 고층 건설 실적을 다량 보유한 포스코이앤씨가 시공을 맡았는데요.

입주민들 편의를 위한 주차 공간은 총 3,408면으로 계획하여 세대당 1. 반면 84B타입은 3베이 판상형으로 A타입과는 달리 거실, 주방을 평면 중심에 배치한 일반적인 구조입니다. 녹양역 더씨엘59 APT는 각 세대마다 디자인 키워드에 맞는 특화설계를 구현했습니다.

패션로데오거리와 신세계백화점 등의 쇼핑몰과 가까운 녹양역 더씨엘59는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인근에서 누리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공동주택도 총 2,518세대를 공급하는 대단지로 계획되어 있기 때문에 이에 따른 프리미엄 역시 상당할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75㎡와 84제곱미터의 A타입은 총 3개의 면이 개방되어 있어서 맞통풍에도 유리하며 거실에는 두 개의 큰 창문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극대화된 채광과 일조량, 조망권을 확보하기도 용이한데요.

강남 업무지구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매우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75B 타입은 맞통풍 설계로 드레스룸 환기도 용이하며, 주방 팬트리 외에도 현관 내 대형 수납공간인 위크인 창고가 제공됩니다. ​총 8개동으로 이루어진 이 건물은 최고층이 이며, 세대수는 2,518세대로 대규모 랜드마크 입니다.

녹양역 더씨엘59짚어보는 시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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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정부시는 인구 및 세대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지난 5년간 순 유입 인구는 약 2. ​식당과 카페 등의 식음시설도 다양하고 금융기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천보산의 등산로 시작점이 인근 위치에 있고 주택지구 개발이 주변에서 활발하게 진행 중이기 때문에 인프라 및 녹지 확충도 이루어질 전망입니다.

이어서 84A 타입의 구조를 자세히 살펴보겠는데요, 국민평형인 만큼 수요가 많은 4BAY를 판상형을 적용했습니다. 아래로는 녹양역 더씨엘59 입지 여건을 체크해 볼 텐데요, 지리적으로 사업지 북서측에 흥복산, 북동측에는 천보산이 자리를 잡았고 사이트 주위로 어둔천과 중랑천, 부용천이 유유히 흐르는 청정자연의 입지로 도심 속 힐링의 시간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부동산의 환금성을 높이는 교통의 입지도 살펴봅니다.

그렇기에 향후 여건은 지금까지보다도 더욱 향상될 여지가 다분합니다. 학군은 어떨까요? 현장의 반경 1km 내에는 녹양초, 버들개초, 의정부중,고, 동고까지 다수의 학교가 밀집하였습니다. 프로젝트에는 전용 65㎡A와 75㎡A, B, 84㎡A, B 및 펜트하우스인 137㎡A까지 총 여섯 개 타입으로, 이중 주력은 840가구로 꾸려지는 65A형으로 전체 중 33.

한때 수도권 부동산을 흔들었던 개발 호재가 바로 GTX입니다. 이번 현장은 단순이 아파트만 개발하는 게 아니라 대규모 상업시설도 함께 개발됩니다. 청량리역세권 부근을 보면 정말 낙후되었던 원도심이 정비사업을 통해 새로운 주거벨트가 되었는데요.

2대를 실현하는 넉넉한 주차 공간과 여가 활동을 지원하는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될 예정입니다. 비약적인 발전으로 경기도 북부의 중심 도시로 성장한 상태입니다. 관련하여 녹양역 더씨엘59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306 보중대 이전부지 도시개발 사업으로 연간 생산유발 약9,767억원, 부가가치 약 6,151억원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84㎡ B타입은 넓은 현관에 수납장과 팬트리를 제공하고 주방에도 팬트리를 설치하여 수납력을 극대화 하는 구조입니다. ​아울러 주택보급률은 88% 수준으로 세대수 대비 주택수가 부족한 상황인데요 전세가 비율이 67.

전시관

이뿐만 아니라 공동주택도 총 2,518세대를 공급하는 대단지로 계획되어 있기 때문에 이에 따른 프리미엄 역시 상당할 것으로 예측되는데요. 브랜드 파워와 역세권과 같은 프리미엄 요소도 더해진다면 가격 방어나 차익 실현에도 유리해지지만 현재 치열한 경쟁률이 형성되어 있기에 오늘은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음에도 일반 아파트보다 집값이 낮게 측정되는 신축현장 녹양역 더씨엘59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지하 부터 지상 의 초고층 높이로 지어지고 있는 만큼 지역 내 랜드마크로 거듭날 가능성이 높겠습니다.

​현관 신발장 및 복도 팬트리의 경우사용 빈도가 다소 적은 물품을 놓아두기에좋도록 넉넉한 면적이 갖춰집니다. ​대기전력 자동차단 장치 및 LED 조명을 통해에너지 효율과 함께 건강을 동시에지켜볼 수 있는 주택상을 연출합니다. ​이 같은 호재 뿐만 아니라디자인센터 클러스터로 미군부대 이전 공여지가조성이 되고 광역행정타운도경기 북부에서 뜨겁게 다뤄지고 있는소식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지하 지상 높이로 8개동 총 2천오백열여덟세대로 이루어지는데요. ​​75B는 3bay이며, ㄷ자형 주방과 11자형 드레스룸이 설치됩니다. ​​내부타입은 65㎡, 75A,B, 84A,B, 137P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는데요.

​생활 편의시설들도 이미 잘 형성되어 있는데요. 편리한 대중교통 접근성부터 잡아보는 생활이 펼쳐지는데요. 신주거벨트 형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발전하는 환경을 마주합니다.

65, 74, 84의 중소형의 실속있는 크기가 되고가격부담이 적은 강점이 있습니다. 주변건축물과의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입면분절을 하게 되고, 도시적인 관점을 적용한 조화로운 스카이라인이 조성됩니다. 따라서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는 강점이 있으며 단지 내에서 각종 편의성을 누리는정주여건이 제공됩니다.

​​미군부대 이전과 함께 공여지 주변에 디자인센터 클러스터도 개발될 예정입니다. 각각의 특장점을 보면 75A는 4bay 판상형 구조로 이면에 창이 있는 설계가 특징입니다. 6만명, 그 중 3060대 경제활동 및 주택구매력이 높은 중장년층 수요도 풍부합니다.

잠재력을 키우는 미래비전

특히 30대에서 60대 사이 경제활동이 활발한 구매 여력이 높은 중장년층의 수요층이 풍부하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도시는 권역별 역세권 위주 선호 위계 및 입주 연차에 따라 매매 가격이 형성되고 있으며, 역세권 입지의 경우에는 전용 84㎡ 기준으로 평당 1,600만 원에서 2,700만 원대로 실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8%로 매매 전환 가망 수요도 풍부한 권역입니다.

​또 북부의 개발호재와 함께 양주테크노밸리와 CRC 디자인클러스터 등과도 인접해 직주근접성이 탁월합니다. ​또 녹양역세권의 도시개발지구인 현장은 일대에 우정공공주택지구 등 여러 프로젝트가 완성된 이후에는 인문경관자원으로 인한 변화가 상당할 거라 전망되는데요, 이로 인해 교통이나 교육, 생활 전반의 입지도 탄탄하게 구축될 겁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러한 배경의 중심에 선 의정부 녹양역 더씨엘59 아파트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합운동장과도 인접해 있기 때문에 그린 라이프를 실현하기 좋을 듯합니다. B유니트는 모두 3베이 판상형으로 적용하고 있으며 비교적 현관 창고의 크기가 넓어졌습니다. ​이와 더불어 드레스룸과 현관 창고 등의 수납력을 보유하고 있어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겠으며 84A에는 복도 팬트리도 추가되어 있는데요.

녹양역 더씨엘59괜찮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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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양역 더씨엘59는 GTX-C를 비롯한 다수의 개발 호재를 품고 있는 초역세권 랜드마크로 합리적인 가격에 우수한 평면과 구성 그리고 브랜드 파워까지 기대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살펴보세요.포스코 이앤씨가 시공사인 만큼 송도 더샵퍼스트월드와 포스코타워, 동탄 메타폴리스, 여의도 파크원, 해운대 엘시티 등 국내 초고층 건축의 성공을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데요, 특히 송도 마리나베이, 지제역 센트럴 파크, 서울 상도동과 거제 등 지역주택조합 부문에서 비교불가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게 됩니다. 이외에도 미군부대 이전 이후 공여지 주변에 디자인센터 클러스터가 들어서게 되며 경기 북부 광역 행정타운 조성과 양주테크노밸리 구축 그리고 우정 공공택지지구와 업무시설도 계획에 있어 미래 가치를 높이게 됩니다.

최근 건설사의 하자 분쟁에서도 시공사인 포스코 이앤씨는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으며 수도권의 초역세권 주상복합으로 성장 가능성도 큰 곳입니다. 이러한 시장 분위기에 기존에 더해서 외부에서 유입되는 수요층까지 더해지며 치열한 경쟁을 예상하는데요, 이곳은 3분 거리의 초역세권 입지에 대규모, 초고층이라는 압도적인 조건 그리고 안정적인 지역 주택조합으로 경쟁력을 갖추게 됩니다. 단지 바로 앞에 선 역사가 있는 초역세권에 더해서 이곳으로 GTX-C 노선이 예정되어 있어 대중교통의 확충이 이어지게 되는데요, 인근 의정부 및 호원 IC를 통해서 서울 외곽 순환도로를 빠르게 탈 수 있는 등 광역 도로 교통도 갖추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고 작성하였습니다.경기북부 광역 행정 타운도 조성중에 있고, 양주테크노밸리 구축 사업, 우정 공공택지지구 및 업무시설도 계획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시공사로 2천여세대의 메리트와 초역세권, GTX-C노선 호재 등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론

​​광역 행정타운도 예정되어있고, 서울 강남을 빠르게 연결하는 동부 간선도로의 지하화가 진행되면 이 권역의 미래의 비전은 더욱 높아지게 됩니다. ​​인근 유사지역과 비교해도 입지조건이나 조성 규모 및 다양한 옵션, 가격경쟁력까지 갖추어 미래가치가 상당히 우수합니다. 그밖에도 대형 크기의 펜트형도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84A는 다시 4베이 구조로 돌아오는데 주방과 거실이 가장자리로 배치된 형태입니다. 넓은 규모로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누릴 수 있겠네요. 기존의 구조가 식상했다면 구경해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현장의 모든 Type은 4Bay 판상형으로 채택됐습니다. 초역세권으로 걸어서 3분이면 충분한 데다, GTX-C노선도 고작 2정거장 밖에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여기에 항균 황토덕트를 사용함으로써 국내에서는 최초로 친환경 인증까지 획득했고요.